COLUMN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알프레드 브렌델을 회고하며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SINCE 2012 영국의 평론가가 보내온 세계 음악계 동향   알프레드 브렌델(1931~2025)을…

음악이 내게로 온 순간 | 소리의 길, 삶의 길

음악이 내게로 온 순간_19 음악가들이 알려주는 ‘추억의 플레이리스트’   대금연주자 임재원 소리의 길, 삶의 길…

베이스 연광철, 가곡과 오페라 영상에 남긴 예술의 궤적

RECORD COLUMN 음반에 담긴 이야기   무대 위 성실한 해석자, 그 깊이를 기록하다 베이스 연광철,…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피셔 디스카우가 남긴 유산 ‘리트’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SINCE 2012 영국의 평론가가 보내온 세계 음악계 동향 피셔 디스카우가 남긴…

음악이 내게로 온 순간 | 지휘봉 끝에 흐르는 세 곡의 음악

음악이 내게로 온 순간_18 음악가들이 알려주는 ‘추억의 플레이리스트’   지휘자 함신익 지휘봉 끝에 흐르는 세…

영화 ‘미야자키 하야오: 자연의 영혼’, 기억과 기록이 미래를 구원하는 시간

CINESSAY 영화로 만나는 세상과 사람   ‘미야자키 하야오: 자연의 영혼’ 기억과 기록이 미래를 구원하는 시간…

톤마이스터 최진, 작곡가의 마음을 만나는 시간

음악이 내게로 온 순간_17 음악가들이 알려주는 ‘추억의 플레이리스트’   톤마이스터 최진 작곡가의 마음을 만나는 시간…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, 하버갈 브라이언의 음악은 왜 다시 연주되는가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SINCE 2012 영국의 평론가가 보내온 세계 음악계 동향   하버갈 브라이언의…

Load More
Back to site top
Translate 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