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LUMN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피아노 앞에 앉은 지휘자들

노먼레브레히트 칼럼|| SINCE 2012 영국의 평론가가 보내온 세계 음악계 동향 피아노 앞에 앉은 지휘자들 피아니스트에게…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사형 선고받은 BBC 프롬스

사형 선고받은 BBC 프롬스 영국의 대표 클래식 음악 축제가 당면한 문제와 그 원인    …

블랙박스 극장의 시대가 온다!

THEATER REPORT 무대·객석 위치를 자유롭게 바꾸는 블랙박스 극장 시대가 온다! 인터뷰에 응한 이현정 LG아트센터장은 블랙박스…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이직 시장의 러브콜을 받는 핀란드 지휘자들

노먼레브레히트 칼럼 | SINCE 2012 영국의 평론가가 보내온 세계 음악계 동향 이직 시장의 러브콜을 받는…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당신이 모르는 게르기예프에 대하여

노먼레브레히트 칼럼 | SINCE 2012 당신이 모르는 게르기예프에 대하여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, 음악계에서 제재당하고 있는…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지배당하지 않는 여성 피아니스트

노먼레브레히트칼럼 SINCE 2012 영국의 평론가가 보내온 세계 음악계 동향 지배당하지 않는 여성 피아니스트 러시아 음악…

노먼 레브레히트 칼럼 | 참상 앞에 빛나는 양심

참상 앞에 빛나는 양심 바이올리니스트 기돈 크레머가 고립을 선택한 이유          …

‘K-오페라’의 기둥 국립오페라단의 60년

ANNIVERSARY PART1 HISTORY 한국 오페라 발전을 이끌다 글 이용숙   PART2 PREVIEW 새 시대를 준비하다…

Load More
Back to site top
Translate 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