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TTER 4. 허윤정 & 조준모 콘서트 Lovers’ Prayer

우수 컨텐츠 잡지 

기사 업데이트 시간: 2006년 1월 9일 12:00 오전

Lovers' Prayer 공. 연. 개. 요.
가장 따뜻한 감성으로 만나는 첼로와 보컬 그 이상의 하모니
2006년 1월,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바쁜 일상 속의 숨 고르기가 필요한 때, 따뜻한 사랑을 가득 채울 수 있는 공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. 'Lovers' Prayer'는 공연예술전문지 월간 객석이 마련한 음악회 시리즈 Letter from Music 의 네 번째 시리즈로 실제 부부인 첼리스트 허윤정과 CCM 가수 조준모가 음악으로 함께하는 고백이며 사랑 이야기입니다. 허윤정 조준모가 함께 하는 Lovers' Prayer 는 총 3부로 구성되어 귀에 익숙한 클래식 소품, 피아니스트 박종훈이 작곡한 첼로 곡들과 조준모의 시적 멜로디와 가사가 함께 하는 아름다운 음악회가 될 것입니다.

제      목 : 허윤정 & 조준모 콘서트 Lovers' Prayer

공연일시 : 2006년 1월9일부터 1월14일 까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9일~13일 오후8시/14일 토 7시


공연장소 : 대학로 설치극장 정美소



주      최 : 월간 객석



티켓가격 : R석-4만원, S석-3만원



티켓연령 : 만 7세 이상



공연담당 : 월간객석 공연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메일 : gaeksuk1984@hanmail.net



공연문의 : TEL.02-3672-3001 / FAX. 02-747-2116


She, Sweet ever 허. 윤. 정


감성을 어루만지며 연주에 생명력을 불어넣어주는 첼리스트 허윤정.

줄리아드 음대, 예일 음대 대학원을 졸업하고, 메네스 음대 전문 연주자 과정을 수료.
하이든 첼로 콩쿠르 1등,
뉴저지 심포니 영 아티스트 오디션 최고상, 뉴저지 주지사 상을 수상
서울 신인 음악 콩쿠르에서 금상 없는 은상을 수상
아스펜 뮤직 페스티발에서 전액 장학금 연주자로 선정
'호소력 있는 소리로 관중과 교감하는 연주자' 란 평을 듣고 있는 허윤정은 실내악 활동에도 주력하여 뉴욕 활동시 세종 솔로이스츠의 창단 멤버로 활약하였고, 코렐리아드 챔버 수석, 줄리어드 음대 오케스트라 수석 및 아시아 필하모닉 멤버를 역임하였다. 유터피 트리오를 조직하여 미 케네디 센터에서 초청 데뷔 연주를 가졌으며 친자매로 구성된 허 트리오로 활동하며 예술의 전당 재외 유명 연주자 시리즈, 2000교향악 축제, 예술의 전당 10주년 실내악 축제, 금호 아트홀 스페셜 콘서트 초청 공연 등 국내 연주와 유럽의 스위스, 북 독일 초청 순회 연주 등 해외 연주를 활발히 펼쳐 해외 현지 언론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으며 2006년 독일 쾰른 신포니에타와 마티누 3중 협주곡으로 5차례 독일 순회 연주가 예정되어 있기도 하다. 현재 허윤정은 화음 쳄버 오케스트라와 화음 실내악단 멤버로도 활동 및 울산대 교수진으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 멤버로 활동하며 지속적인 실내악 발전을 꾀하는 한편, 울산대, 예원, 예고 및 포항 예고에서 후학을 지도하는 중이다.


He, Romantic ever 조. 준. 모


한동대학교 언어학 교수로, 최고의 싱어송 라이터로,
CCM 아티스트 조 준 모

사람에게 자신만의 색깔이 있다는 것은 굉장한 장점일 것이다. 그 사람이 음악인일 경우는 특히 더. 어떤 기타 연주를 듣고 연주자가 누군지 짐작할 수 있고, 어떤 곡을 듣고 그 작곡자를 예측할 수 있다는 것은 -그 사람만의 특별한 장치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- 기본적으로 '그만의 독특한 색깔이 드러나기 때문이다'라고 결론 내릴 수 있다. 그리고 우린 독특한 색깔을 인지하고 기억함으로써 더 많은 관심을 보이게 되고, 결국은 이런 과정을 통해 호감도를 높이게 될 가능성이 늘어난다. 그러니 음악인들에게 나름의 색깔이 있다는 건 정말 큰 장점인 것이다. 조준모의 음악도 그렇다. 잠시 스쳐 들어도 각인이 될 만큼 깊은 목소리는 많은 수의 보컬 속에서도 단번에 그임을 알아차리게 한다.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어떤 곳에서도 절대 곡 밖으로 튀지 않는 안정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. CCM 계의 노래하는 시인으로 통하는 그는 수많은 가수들에게 곡을 주는 작곡가로서 활동하다가 비로서 자신의 앨범을 통해 그 만의 확실한 색깔을 보여 주며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. 한국CCM 최고의 작사,작곡자. 개인 앨범 1집 “나무에 달린 자”와 2집 “예가”를 발표한 'CCM ' 가수 선교한국, 예배 인도자 컨퍼런스, 한동대 등에서의 '예배 인도자' 로 활동하고 있다.



– 안은주 (CBS 방송작가, 칼럼리스트)

About Lovers' Prayer
콘서트 “Lovers' Prayer”는 사랑의 대화가 가득한 음악의 향연입니다. 한 해의 새벽과 같은 시간에 사랑하는 이들이 드리는 촛불 같은 기도의 노래, 사랑의 본체이신 그 분과의 대화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

– Letter From 허윤정, 조준모



허윤정 (첼로) 조준모 (보컬, 어쿠스틱 기타)
Band  한준수(건반), 김종수(드럼), 강홍구(베이스), 김영진(기타)
Guests  이길승, 한웅재, 강명식, 김도현, 남궁송옥, 올리브

객석주최공연-설치극장정미소
Back to site top
Translate 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