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ver Story | ||
■ | 41 | 창간 30주년 기념호 – 대한민국 공연예술사 30년 |
GAEKSUK’S EYE | ||
■ | 20 | 파리 바스티유 오페라 ‘서부의 아가씨’ 프랑스 초연 |
■ | 22 | 그라츠 오퍼의 모차르트 ‘마술피리’ |
■ | 24 | ‘객석’, 2014년 우수콘텐츠잡지 선정 |
■ | 26 | 이달의 공연예술 캘린더 |
■ | 30 | COSTUME ON STAGE | 카를 라거펠트의 오페라 의상 |
■ | 32 | BEHIND STORY |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의 빗속 공연 |
■ | 34 | ANY QUESTION | 남다른 결혼식 음악 |
MAIN THEME | ||
■ | 36 | TIMF 2014 | 제13회 통영국제음악제 봄 시즌 개막 |
■ | 84 | 아바도 추모 특집 | 세상은 위대한 마에스트로를 잃었다 |
■ | 88 | 아바도 추모 특집 | 방랑자의 뜨거웠던 여정 |
■ | 92 | 아바도 추모 특집 | 음반으로 추억하는 아바도 |
■ | 96 | SPECIAL REPORT | 수원시향 유럽 투어 동행 취재 |
■ | 100 | WORLD HOT ① | 그슈타트 페스티벌 ‘음악적 정점’ |
■ | 104 | WORLD HOT ② | 나탈리 드세 파리 현지 인터뷰 |
■ | 108 | WORLD HOT ③ | 빈 부르크테아터의 셰익스피어 ‘리어 왕’ |
CURRENT | ||
■ | 114 | WELCOME INTERVIEW ① | 소프라노 임선혜 |
■ | 118 | WELCOME INTERVIEW ② | ‘키스 앤 크라이’ 연출가 자코 반 도마엘 |
■ | 122 | FAVORITE | 런던 심포니와 내한하는 대니얼 하딩 |
■ | 124 | FAVORITE | 3월 내한하는 피아니스트 언드라시 시프·예브게니 키신 |
■ | 124 | FAVORITE | 3월 내한하는 피아니스트 언드라시 시프·예브게니 키신 |
■ | 158 | CRITICAL | 용재 오닐 데뷔 10주년 산업적 측면 |
■ | 176 | BACKSTAGE SCOPE | 국립창극단 ‘숙영낭자전’ |
GAEKSUK’S CHOICE | ||
■ | 132 | 객석의 공연수첩 |
■ | 136 | 코리안심포니 제190회 정기연주회 |
■ | 137 | 길버트/뉴욕 필 내한 공연 |
■ | 138 | 김태웅 작·연출 ‘헤르메스’ |
■ | 139 | 뮤지컬 애니메이션 ‘겨울왕국’ |
■ | 140 | 새얼굴 새무대 | CJ문화재단 크리에이티브 마인즈 |
■ | 142 | 마추예프/게르기예프의 차이콥스키·프로코피예프 피아노 협주곡집 |
■ | 146 | 파비오 비온디/에우로파 갈란테의 ‘키아라의 일기’ |
■ | 148 | 헨셸/헤레베헤/로열 플랑드르 필의 후고 볼프 가곡집 |
■ | 153 | BEST SOUNDING RECORD |
■ | 154 | 이달의 실황 중계 일정 |
FUGA | ||
■ | 162 | COMPOSER OF THE MONTH |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|
■ | 162 | IN INSTRUMENT 악기 탐구 시리즈 ③ | 곽정의 하프 특강 |
■ | 172 | DIALOGUE | 한국무용가 국수호와 윤성주 |
■ | 180 | RISING STAR | 연극배우 지현준 |
■ | 184 | 원종원의 MUSICAL+ | ‘미스 사이공’ |
■ | 188 | 하종욱의 20세기 클래식 | 마이클 잭슨③ |
GAEKSUK’S LIFE | ||
■ | 180 | 문화 도시 기행 | 체코 프라하 |
■ | 194 | 이용숙의 오페라 이야기③ | ‘카르멘’의 자유분방한 여주인공 카르멘 |
■ | 196 | 명사와 음악 | 서울의대 김태균 교수 |
■ | 202 | 신간 | ‘레너드 번스타인의 음악의 즐거움’ 외 |
■ | 203 | 영화 | 필립 시모어 호프먼의 대표작 ‘마지막 4중주’ |
■ | 204 | 와인 | 샴페인 패키지 디자인의 세계 |
■ | 206 | 커피미학 | 홍대 밀로커피로스터즈 |
■ | 210 | THE LAST SCENE | 아바도의 마지막 콘서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