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권 제337 2012년 3월호

우수 컨텐츠 잡지 

기사 업데이트 시간: 2015년 12월 3일 12:00 오전

Cover Story
40 소리꾼 이자람 | 길을 간다, 벗과 함께   – 윤중강
MONTHLY FOCUS
26 2012 제11회 통영국제음악제 봄 시즌
기대보다 놀랍고 상상보다 멋진 시간
  – 김선영
28 TIMF COMPOSER 호소카와 도시오
호소카와 도시오의 봄
  – 김선영
29 TIMF ARTIST 김선욱
김선욱의 베토벤
  – 이장직
32 마르크 앙드레 아믈랭 내한 공연
머리가 무거운 슈퍼맨
  – 김주영
36 피터 브룩 연출 ‘마술피리’
순수, 그 본질의 미학
  – 이장직
38 구스타브 레온하르트 타계
Rest In Peace, Gustav
  – 오주희
FROM ABROAD
50 2012 ISPA 국제공연예술협회 뉴욕총회
고난이 ‘우리’를 성장시킨다
  – 전춘희
54 리옹 오페라의 푸치니 3부작
인생에 드리워진 욕망의 그림자
  – 배윤미
58 랭 오페라의 야나체크 ‘카탸 카바노바’
비극을 품은 강
  – 배윤미
62 무스카트 로열 오페라의 ‘카르멘’
중동을 녹인 무결한 관능
  – 데스먼드 추윈
64 피아니스트 백건우 아시아 투어1 홍콩
항구를 잠식한 라벨의 향연
  – 장일범
66 후쿠오카 댄스 프린지 페스티벌/요코하마 댄스 컬렉션
청춘들의 땀이 스며든 승부
  – 장광열
70 제네바 안도니스 포니아다키스의 ‘글로리’
춤으로 되살아난 바로크 음악의 성찬
  – 배윤미
SPECIAL
73 2012 제14회 객석예술평론상 결과 발표
74 심사총평  – 이순열
76 당선작 전문
86 수상자 정우정 인터뷰  – 박용완
CURRENT ISSUE
20 auditorium BRIEFING
22 auditorium PICK
24 풍경이 있는 에세이 낭만을 연주하는 봄  – 송현수
116 신임 극장장을 만나다 1 국립극장 안호상 극장장
이제 극장이 만들어 보일 때다
  – 박용완
120 신임 극장장을 만나다 2 세종문화회관 박인배 사장
시대정신 반영한 새로운 양식
  – 박용완
CORE
92 유영대의21세기 명창론 | 남해성
상성이 좋은, 맑고 고운 소리
96 이영진 의 마이너리티 리포트 최종회 | 시몬 골드베르크
외유내강의 영혼으로 정진한 바이올린의 작은 거인
100 20세기 클래식 3 | 비틀스3
전설 이후의 전설
  – 하종욱
104 윤중강의 핫! 이슈| 영웅 2
영웅이여, 제발 웅변하지 말라!
106 레너드 슬래트킨 지휘 서울시향 마스터피스 시리즈  – 이장직
107 앙상블 시나위의 전통에서 말을 하다  – 현경채
108 철로  – 김수미
109 닥터 지바고  – 나윤정
110 이달의 추천 공연
PLAY & DANCE
124 INTERVIEW | ‘고곤의 선물’ 연출가 구태환
포기하지 않는 자만이 진실을 보게 되리니
  – 김수미
128 STAGE PREVIEW | ‘878미터의 봄’
볼 것이냐 보기만 할 것이냐, 그것이 문제로다
  – 배선애
132 ZOOM IN STAGE | ‘THE GAME 죄와 벌’
당신은 결백합니까?
  – 김수미
136 MUSICAL STAR | 뮤지컬 배우 박은태
자유로운 건 바람만이 아니다
  – 나윤정
140 MUSICAL SCOPE | ‘모차르트 오페라 락’
환희와 추락의 생이여!
  – 조용신
142 DANCER STORY | 발레리나 이상은
키를 잊은 선(線)
  – 장인주
144 DANCING CULTURE | ‘페트루슈카’
인형의 영혼은 ‘신의 광대’가 되었다
  – 유형종
TALKING ABOUT
148 ART | 이상만과 함께 본 ‘명동 이야기’ 전
150 ART | 문지하 개인전 ‘스프링필드(Springfield)’
151 VENUE| 북+스테이지, 시어터카페
152 BOOKS | ‘베를린 천 개의 연극’ 외
154 ‘객석’의 특별한 선물
155 정기독자 선물
162 회상
Back to site top
Translate »